본문 바로가기
Game/무료고전게임

고전게임 열혈축구 무료 게임하기

by 홋빵빵 2021. 2. 8.
반응형

안녕하세요 고전게임 무료 플레이하기 시리즈 중 오늘은 열혈 축구를 준비해 보았습니다.

 

열혈축구 시작화면

 

열혈축구는 열혈시리즈의 하나로 패미컴 및 X68000 플랫폼으로 1990년 4월 25일에 출시되었었습니다. 이후에 92년에 PC엔진과 PC엔진 CD 및 메가드라이브로 이식되었는데요. 이후 출시된 PC엔진에서는 13번째 팀인 타네가시마 고교팀이 추가되었고, PC 엔진 CD 판은 국가대표팀까지 추가되어 발매가 되었었고, 메가드라이브 판에서는 그동안 상대한 팀의 주장들이 등장하는 주장팀과의 드림매치 추가 및 전체적인 시스템이 거의 리메이크 수준으로 이식되어 발매되었습니다.

 

앞선 열혈 시리즈들과 같이 스토리는 매우 단순한데요. 열혈고교의 축구부가 전국대회를 앞두고 골키퍼인 타카시를 제외한 부원 전원이 식중독에 걸려서 전국 대회에 나갈 수 없게 되는 사태가 벌어지는데, 전국대회 출전을 포기할 수 없었던 축구부 매니저 미사코는 쿠니오에게 피구부의 부원들이 축구부원을 대신해서 대회에 출전하길 부탁하는데, 쉽사리 승낙을 하지 않는 피구 부원들.. 그때 미사코는 "그럼 우승하면 모두에게 ♥♥♥♥해줄게, 부탁해♥!"라는 한마디에 다들 눈이 돌아가게 되고 이에 고교 축구 전국대회에 출전한다는 내용이라고 해요 ^^;

 

열혈축구 플레이 화면

 

해당 게임에 대한 설명은 여기까지 하기로 하고, 다운 없이 바로 즐겨보실 수 있게 아래 준비해 두었습니다!

 

열혈축구 무료 게임하기

 

바로 플레이 하기

 

 

기본키 조작

 

이동: ←,→,↑,↓

조작 :

SELECT - shift

START - Enter

A - z

B - x

X - a

Y - s

L - q

R - e

L2 - r

R2 - t

 

 

재밌게 즐기셨다면 댓글 부탁드려요 :)

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!!

 

 

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,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.

반응형

댓글